(플레이) 로블록스 펫시뮬레이터 휴즈펫뽑았다!!!

(플레이) 로블록스 펫시뮬레이터 휴즈펫뽑았다!!!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로블록스에서 펫시뮬레이터 휴즈펫을 뽑았습니다

그러면 제가 뽑은 휴즈펫 보시러 가겠습니다

스마일하면서 참귀엽네요

뒷통수도 컵케이크고 골드네요

뽑기도 힘들다는 컵케이크 골드휴즈펫을 뽑았습니다!!!

사람들의 반응을 보러가볼까요?

아니 하고 놀라고 허걱 하고 휴즈펫을 보고 놀라네요

갑자기 펫을사라고 홍보를????

거래를 해달라고했는데 저는 단호히 거절

웃고있는모습이 참귀엽고요

아래영상은 휴즈컵케이크와 사람들의 반응이 담긴 영상입니다

 

 

그럼글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